100415_두산 대 기아전_간단한 리뷰. by 까르티에



오늘 두산 대 기아전의 짧은 메모리. 이현승 선수가 기대 외로 잘 해줘서 정말 놀랐다. 마지막에 김상현한테 홈런만 내어주지 않았다면 나머진 정말 잘했다고 칭찬해주고 싶었는데 말이지. 역시 야구는 하나의 실수나 에러가 팀에게 큰 타격이 될수 있다는 걸 느끼게 한다. 머 나비효과랄까. 마지막에 김상현 선수에게 홈런을 맞았지만 정말 오늘 이현승선수에겐 박수쳐 추고 싶다. 경기초반 출루는 자주 했으나, 점수로 연결되지 못한게 이번 경기의 아쉬운 점. 게다가, 손시헌과 오재원의 충분히 잡을 수 있는 타구의 수비에러. 정말T_T 요새 잘하던 재원이가 수비에서 실수연발. 기아전에서 자꾸 그런 모습이 보여서.....진짜 좀더 정확하게 움직일 수 있는 연습이 필요할듯 하다. 재원아! 너 요새 잘해가꼬 이뽀이뽀 그랬는데, 다시 실수연발이야. 힘내라 재원아 응?! 오늘 3점포 내어주고, 나중에 동점이 되었을때 비춰졌던 네 안도하던 그 모습.그래, 네 자신에게도 커다란 짐이었겠지. 그러니 그 마음 고이 간직하여 담엔 실수를 줄이도록하자. 네 그 모습은 안타까웠지만 모든 사람들은 결과로만 판단하게 되는거니까. 여튼, 다들 힘냈음 좋겠음. 오늘은 아슬아슬 하지는 않았지만 뭔가 2%부족한 경기였달까. 날씨가 추운데 다치지 않아서 감사하고 있어요. 더 힘내주셈요. 두산!!!

마지막 홈런의 타격이 컸지만, 오늘은 그래도 이현승 선수에게 박수를 보내주고 싶다. 짝짝짝. 잘해줬어요. 다음번엔 더욱더 잘해주길 부탁드립니당. 그리고 마지막에 3점을 따라붙게 한 오늘 한 타격 살아난 김현수선수. 침착하게 해주길. 내일 기아전에선 기필코 승리해주세요!!!!!!!!!!!!!!! 화끈하게 이기고 컴백홈 하기를.

머 이건 다른 이야기지만, 정말 광주경기장은 참....환경이 넘 안좋아요. 언제 좋아지나요<-흙흙.

아, 우리 태훈이 보고싶운데. 몸은 어떨라나. 몸조리 잘해 우리 후니.



덧글

  • 까르티에 2010/04/16 02:11 # 답글

    보면 볼수록 기아 광주 경기장의 환경은...이루 말할수 없이 열악하다고 느껴짐.
    잔디뿐만 아니라 덕아웃, 불펜 모두. 열악 그자체라고 할 수 있다.
    날씨도 추운데 선수들 모두 얼마나 고생했을꼬. 에고, 그래서 힘내라구 하구 싶은뎅.
    내일은 더더욱 멋진 모습으로 경기 임해주기를. 힘내라규! 이기는 모습 보고 싶다고오.
  • redcho 2010/04/16 09:49 # 답글

    그나마 덕아웃에 있는 벤치는 이번에 바꾼 -_- 저도 매번 직관하러 갈 때마다 한숨이 나옵니다;;
  • 까르티에 2010/04/16 14:32 #

    안녕하세요~ redcho님. 아 덕아웃에 있는 벤치 바꾼거군요;;;; 정말...광주 경기장은 봐도봐도 열악한거 같아요.
    직관가시는거면...실질적으론 더 심하겠네요T_T 에고 선수들이구 관람객이구 모두에게 힘든경기장 같아요.
    저 역시도 보면서 한숨이 나오더라구요. 힘들겠구나 싶은게요.
  • 까르티에 2010/04/16 18:10 # 답글

    흙. 트레이드라. 뭔가 묘한데. 달감독님의 의중일까. 모르겠다.
    더이상의 트레이드는 없었으면 하는 바람인데. 투수가 위태한 상황이라고 생각하는데 나는.
    부상도 많고.... 젤 필요한 전력이 투수 아닌가? 흠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