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625~100630_ 우리도 선발야구한다! by 까르티에




요새 두산야구가 이상하다(읭? ㅋㅋㅋㅋㅋㅋ ) 우리도 선발야구 한다!!!!!!!!!!!!!!!!!!!!!!
투타 밸런스도 맞아가고 있다.
타선들의 타격은 침묵했다 쉬었다 하곤하지만 상위타선이 쉬면 하위타선이 살아주고,
하위타선이 좀 쉬어주면 상위타선이 살아주고 선발은 기본 5이닝 이상은 던져주고. 크하하하하
선발이 실점 하면, 타선이 더 쳐내서 승리를 챙기고
타선이 안되서 점수를 못내면, 선발이 무실점으로 틀어막아주고
우리도 우리 두산도 선발야구를 한다!!!!!!!!!! 얼마만이냐 이 선발야구가!! 우리 두산이!

100625 두산대기아_ 타선이 폭발, 미리 점수 많이 뽑아줬지만 홍삼이는 점수를 많이 내줬다 그래도 기본 5이닝은 먹어줬으니 그나마 다행.

100626 두산대기아_써니님 찬양!!!!!!!!!!!!!!!!!!!!!!! 완전 절친 서재응선수와 대결이었는데 7이닝 무실점호투!!!!!!!!!!!!!!!!!!!!!!!!!!!!!!!!!!!!!
고젯과 손션주장님의 호수비 + 부상 때문에 깜놀했던 그 순간, 다치지마세요!
나중에 핸수의 투런홈런 그리고 그 이후에도 기회를 점수로 만들어서 8대0으로 대승했지만. 여튼! 에이스써니님 쫭!(투타밸런스짱)

100627 두산대기아_2사 후에 5점낸게 결정타 타격이 몰아쳐서 폭발. 태훈이는 1회 말고는 좀 불안한 피칭이었으나,
기본 5이닝 먹어주고, 견제사로 흐름을 우리쪽으로 가져옴.

100629 두산대한화_왈롱이 6이닝 2실점. 5점 모두 솔로포라는게 신기할뿐. 결정타 양의지의 솔로포와
홈런포가 아닌 안타로 쐐기 1점을 내게한 손션주장님의 안타와 7회 명품 수비가 최고였음.

100630 두산대한화_히메공주의 8이닝 무실점 호투!!!!!!!!! 진짜 히메도 완전 사랑함 8이닝이나 먹어줬어! 오늘 컨디션 완전 좋았고
히메공주와 함께 최고의 변태 주자플레이+호수비+@를 보여준 고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고젯의 변태 베이스러닝으로 귀중한 1점이 승리점이 되었다는! (한화의 데폴라도 완전 잘했음)

여튼, 지금 완전 우리 두산은 선발야구 한다! 진짜 ㅠㅠㅠㅠㅠㅠ 이제 여름만 잘나면 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흠, 내일 선발 홍삼이. 난타전이 예상되구나. 오늘 잠깐 쉬었으니 내일 타격전 하려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승차들은 좁혀지지가 않는다. 스크.삼성 모두 강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기아가 연패를 끊기를 원했는데, 꼭 이기길 바랬는데 오늘도...스크에게 역전패당했다.
역시 스크가 강하다 끝까지 놓지 않는.....조동화의 끝내기 싹쓸이 안타.
삼성도 강하다...결국에는 조동찬의 끝내기 홈런으로 연승행진. 조동찬 조동화 서로 형제인데 서로 끝내기로 승리를 이끌었어.
뭔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강하냐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아는 연패 속에서 또 힘겨운 싸움이 계속되고 있다......기아 힘내세요.
내일은 꼭 기아가 승리하기를, 연패를 끊기를 바랍니다.
(로페즈의 그런 행동은 정말 ㅡㅡ 팀분위기 더 흐리는듯.)




덧글

  • rumic71 2010/07/01 00:44 # 답글

    작년부터 기아 응원할 일이 많아졌습니다...
  • 까르티에 2010/07/01 00:47 #

    그러게요........기아 응원할 일이 많아졌어요. 솔직히 오늘은 정말 기아가 이겨주길 바랬거든요.
    먼저 점수를 내고 있기도 했고, 우리 경기 빨리 끝나서 계속 기아랑 스크전 지켜봤는데....결국 역전패되더라구요.
    동점이 되고 나서 연장으로 갈때..선수들의 기가 확 침체된게 저에게까지도 느껴졌습니다.
    로페즈의 마음은 이해가 가도, 행동은 참으로 이해가 안가네요. 팀분위기를 더 흐릴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기아가 좀 힘을 냈음 좋겠다는...
  • 동네 최씨 2010/07/01 01:12 # 답글

    SK 따라잡을 건 생각 안할테니 SK가 우리 팀이 아닌 다른 모든 팀에게 더욱 무자비해졌으면 오히려 좋겠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넥센, 한화에겐 가끔 적선하셔도 좋습니다. 6월달 선발 QS 순위 1위 팀이 어디인가요? ㅋㅋㅋ 8이닝 4삼진 무실점!!! ㅋㅋㅋㅋ
  • 까르티에 2010/07/01 11:10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는 일단 지금으로선 따라잡기 힘들;;;다는 예감입니다.
    감독님 말대로 2위 수성을 바라보고, 7,8월 경기에 따라 전세가 달라지겠죵.
    6월달 선발 QS순위 1위 팀!!!!!!!!!!! 도대체 어디인가요?!!! 아놕 우리가 선발야구 한다니깐여<-
    진짜 6월만 놓고 보면 참으로 두산답지 않은(읭?) 선발야구 하고 있다는!!!!!!
    우리에게도 희망이 점점 살아나고 있는건가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메 완전 찬양! 8이닝 4삼진 무실점!!!!!!
    앞으로도 쭈~욱 일케 잘해주면 조케써요 진짜 히메의 공은 오늘 최고로 좋았으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