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613_두산 대 SK전_오랜만의 투타밸런스! by 까르티에




토요일 우천취소가 정말 우리 두산을 살렸습니다. 하루 쉬어갔던게, 선수들의 피로를 조금이나마 풀 수 있었을테고
우리 땜방 선발 새내기 정대현 대 카도쿠라였는데 그 땜방선발이 넘어가고, 히메네스 대 카도쿠라로 급을 맞출 수 있게 되었고.
토욜우천이 정말 행운의 비였나봅니다.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어제 직관 다녀왔습니다. 요새는 직관을 자주가다보니 정말 30~40%는 그래도 승률을 가져갑니다 ㄲㄲㄲㄲㄲㄲㄲ
왠지 의지도 한방 터트릴것 같았고, 준슥이는 홈런을 칠것 같았고. 무엇보다도 우리 두목곰님의 안타가 터질 예감이 들었는데
진짜로 다 이뤄주셨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감사합니다.
뭐, 가끔 이렇게 좋은 예감도 맞아줘야지 저도 살_맛이 나죠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딴건 모르겠는데, 전 오늘 경기 중 가장 기뻤던건 정말 적시에 우리 두목곰의 안타가 터졌다는거!!!!!!!!!!!!!!!!아놕
정말 눈물이 찔끔 날뻔 했습니다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역시 제가 한번 까야 잘하시는건가요(뭐냐<- 이건 어디서 나온 자신감?ㅋ)
그 전에는 하도 무안타여서, 찬스때 우리 두목곰차례가 되면 ㅠㅠ 어떡하냐며, 손에 땀을 쥐었는데
이상하게 어제는 어, 오늘 두목곰 안타터지는거 아냐? 그런 생각이 든겁니다. 근데 정말 우리 두목곰 안타쳐주셨음
진짜 심장 날아갈뻔 했으요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두목곰 사..사..사랑합니다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우리 두목곰 영원한 두산의 4번타자 두목곰이 살아나야 우린 살 수 있어요. 전 그렇게 생각합니다. 정말로.

우리 의지도 한방 터트릴때가 됬는데 했는데, 2회말 투아웃에서 손션주장님이 볼넷으로 출루하시고 난담에 바로 투런포 터트렸음!
카도쿠라의 공이 좋았다고 했는데(집에 와서 다시보기로 보니) 홈런으로 카도쿠라를 흔들어놨음.
카도쿠라의 첫 피홈런을 양의지 우리 의지가 장식했어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잘했따 궁디 퐝퐝! 비록 도루 2개나 허용했지만
마지막 정근우의 도루 잡아냈고!!!!!!!!!! 그래 한 경기에 그래도 한...한개씩은 꼭 잡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2대0으로 먼저 앞서나감. 2점가지곤, 스크를 상대하기에 분명이 불안하다고 점수 더 나야 한다고 했는데
바로 3회 말에, 우리 종박님이 안타쳐서 출루후 두목곰님 등장. 여기서 안타터질것 같았는데 진짜 안타터졌음!!!!!!!!!!!!!!!!!!!!!!!
진짜 거기서 두목곰이 안타치는 순간, 솔직히 터질듯히 다들 소리질렀어요. 얼마나 바랐던 우리 두목곰님의 안타냐고요!
그리곤 어, 준슥이 홈런치겠는데 했는데 진짜로 준슥이 바로 투런포 쳤음 ㄲㄲㄲㄲㄲㄲㄲㄱㄱ 아놕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진짜 멋지다!!! 딱 맞는 순간 아, 홈런이다 그랬을 정도로 잘맞은 홈런 ㄲㄲㄲ카도쿠라에게서 두번째 피홈런을 가져간 준슥이.
참 잘했어요~~~~~~~~~ 클린업이 살아야 우리 두산이 삽니다. 두목곰의 안타와 준슥이의 홈런으로 5대0으로 앞서감.
히메가 5회에 1점을 내주긴 했지만 그래도 5대1로 계속 우위를 점하다가 또 7회에 점수 나겠지 했는데 또났음 아놔
어제 진짜 두목곰님이 느무 잘했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랑한다니깐여.
7회에 좋은 선구안으로 볼넷으로 출루, 그리곤 준슥이가 또 1타점 2루타 치셨음. 여기서 가장 중요한거는 1루에 있었던
우리 두목곰이 홈으로 베이스러닝해서 1점을 냈다는거. 물론 런앤히트 사인이 나왔든 안나왔든 그리 멀리가는 안타가 아니었는데
미친듯이 달리셨음 홈에 슬라이딩하는게 그렇게 멋있을 수가 없는거돠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아 진짜 어제의 두목곰은 쵝오로 멋있었어요. 팀배팅도 므찌고 역시 두목곰인거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의 영원한 두산의 4번타자 두목곰.




준슥이의 타격감은 정말 어제 절정 ㄲㄲㄲㄲㄲ 갈수록 잘하구 있어요 궁디 퐝퐝 진짜 잘하고 있따! 계속 가자!
준슥이 대신 우리 오랜만에 오똘이 대주자로 나와서 또 성열이 안타로 1점또 내고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어제의 우리의 경기는 정말 두산다운 야구 였음 그게 정말 좋았어효효효효효
그리고 8회말에 의지가 또 안타쳐줘서 ㄲㄲㄲㄲㄲㄱ 대주자 수빈이 등장! 그리곤 대타 유재웅이 나왔는데!!!!!!!!!!!!
팀 통산 2300번째 홈런째인 투런포 홈런 쳤음 아놕! 어제의 두산은 홈런베어스였음!!!!!!!!!!!!!!!!!!!!!!!!!!!!!!!!!!!!!!!!!!!
진짜 멋지게 경기한 모습에 뿌듯 뿌듯 다들 우쭈쭈쭈쭈쭈 해주고 싶었어여.

우리 타선지원 제대로 터져주는 히메 히메 행운의 히메공주!!!!!!!!!!!!!!!!!!!!!!!!!!!!!!!!!!!!!!!!!!
부상이후에 솔직히 좀 불안하지 않을까 했는데, 그 전의 경기도 잘 버텼었고 어제의 경기에서도 꽤 괜찮은 모습을 보여줬다는.
빌록 퀄리티스타트는 하지 못했지만 5.2이닝 1실점하면 정말 잘한거에요 우리 히메 갈수록 더더욱 잘합시다.
좀 아쉬웠던 건 볼넷이 좀 허용되었고 무사에 주자를 진루시킨점. 우리가 수비를 잘 하긴 하지만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수비만 너무 믿지 말아줘여 앞으로 좀만 더 긴 이닝을 소화해서 이닝이터로도 자리잡읍시다 우리 히메 허그히메공주 ㅋㅋ








히메가 생각보다 빨리 내려가서 우리 아스정이 올라오셨는데 아놕 다시 몸이 살아나고 계신가
어쩜 그리 멋지게 삼진을 잡아내시는지 아스정 짱짱짱짱짱!!!!!!!!!!!! 진짜 아스정은 삼진이 젤로 멋진거 가트다 ㅋㅋㅋ
오늘 다들 넘 잘했지만 무엇보다도 가장 히트는 고젯이었음. 드디어 살아나는 고젯의 안타. 게다가 호수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ㄱ 고젯만이 할수 있는 변태 수비를 내 눈으로 직접 보았다 나는 <- ㄲㄲㄲㄲㄲㄲ첨으로 봤음.
아놔 진짜 어쩜 그런 수비를 보일 수 있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봐도봐도 호수빈데 너무너무 재밌고 웃긴데 그게 또 완전 호수빈거다. 나는 신기한게 고젯도 신기하지만 그 공을 받은
손션주장님이 더 신기했음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키스톤콤비 완전 죽여줬음요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고젯을 찍은게 이것 밖에 없음 경기중에는 응원만 열심히 하며 경기보니깐 ㄲㄲㄲㄲ




6회초에 무사에 스크의 김재현선수가 출루, 다음 박경완선수가 쳤는데 잘하면 병살이었는데 타구가 넘 빠르고 강해서
고젯 글러브에 끼어버린거다 ㄲㄲㄲㄲㄲ 공이 안빠지니까 고젯 글러브쨰 던졌어. 던지면서 공과 글러브가 구분됬는데
그 공을 또 우리 손션주장님이 받으신거다. 그래서 김재현선수 아웃. 아놔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진짜 진기명기 호수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진짜 길이 길이 남을 장면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네이버 다시보기나 하이라이트 보면
두산경기가 가장 인기가 많은데 늘. 어제 우리 두산경기 하이라이트가 1위, 고젯의 호수비가 2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고젯의 변태 수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접 눈으로 보니 더 신기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젯의 센스도 죽이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그 공을 받은 손션주장님도 진짜 더 죽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렇게 기분 좋게 경기가 끝나나했더니, 이게 왠일. 요 홍삼이가 일쳤네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넌 1이닝은 또 잘막더니 마지막에 어이없게 폭투로 2점내주고 아주 홍삼아 ㅡㅡ 널 어쩌면 좋으냐 정말. 롤코 고만타자.
9대1로 깔끔하게 끝낼 수 있었는데 꼭 마지막에 이렇게 점수 내주고 9대 3이 되어버렸다. 다 좋았는데 그 중 옥의티.

그래도 진짜 기분좋은 승리를 보고, 좋은 경기를 보고, 팀배팅을 보고, 응원을 보고 왔다.
아 한가지, 기분 나빴던 점 하나 있네. 8회말 우리 공격때 유재웅선수가 대타로 나왔다. 근데 비매너 아저씨 몇분이
야유소리를 보내더라. 진짜 화가 나더라. 난 블루석에 앉아서 봤었는데, 가까운 블루석에선 진짜 선수들이 소리 다 들을텐데.
진짜 크게 야유+@ 보내는데 진짜 화가나서 막 뭐라고 해주고 싶더라. 차마 그렇게는 못하고 째려봐주긴 했찌만.
어쨌든, 그거 보란듯이 유재웅이 투런포 그것도 팀 통산 2300번째 홈런을 쳐줘서 얼마나 통쾌하던지.
같은 두산팬이 그렇게 야유보내는데 진짜 어이없고 완전 화나고 그랬다. 아니, 못해도 응원해주고 해야지 그리고.
플레이를 한다음에 말하는 것도 아니고 플레이도 하기도 전에 아놀마ㅣㅓㅚ바라ㅣㅓㅗㄴ이ㅏㄹ몸이ㅏㄴ로미ㅏㄹ2조립자ㅓㅗㄹ
진짜 예의없고 비매너 였음. 자주오는 아저씨들 같았는데 정말 그런 사람들은 우리 두산 팬아니었음 좋겠다 싶은 생각까지 들었다는.

진짜 이거외에는 정말 정말 좋은 오랜만에 투타밸런스가 조화를 이룬 아주 좋은경기였다는!!!!!!
비가 우리에게 행운이었고, 침묵했던 타선이 터졌고, 2주 정도 4선발이 잘 돌아가고 있으니 마지막 5선발만 어찌 잘 되면
그리고 투타밸런스가 이렇게 맞아준다면 정말 1위탈환은 모르겠어도 안정권2위는 할 수 있을것 같은데.
이 승세를 타고 계속 계속 연승행진을 이어가면 좋겠다.!!!!!!!! 아자 두산 화이팅! ALL in V4 두산!!









덧글

  • 까르티에 2010/06/15 01:19 # 답글

    아놕 고젯뵨태수비는 진짜 플짤로 만들어서 꼭 저장해놔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울할때 보면 빵 터질꺼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손션주장님도 넘 좋아
    어리둥절 당황해 하면서 또 그걸 제대로 받아써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손들면서 나 받았어요!!! 하는거 넘 귀요미 였음.
    솔직히 어제 고젯의 호수비로 실점 막은게 한 두번은 더되는 듯 ㄲㄲㄲㄲㄲㄱ 역시 2루수는 고젯이네. 고젯이 살아나서 오똘이 아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똘 머리도 깔끔하게 이쁘게 잘랐던데 대타로 밖에 나올 수 없는 현실. 3루는 우윳빛깔 원석이가 봐야하니 오똘이 빠질 수 밖에 없고 ㅠㅠㅠㅠㅠㅠ에고.
  • 까르티에 2010/06/15 01:20 # 답글

    다들 넘넘 잘 했는데 난 두목곰이 살아나는게 젤로 반가웠음요 두목곰님 캄사해요. 이 페이스로 살아나주세염.
  • 까르티에 2010/06/15 01:20 # 답글

    내일 아니 벌써 오늘이네 우리 에이스 써니님 화이팅!!!!!!!!!!!!!!!!!!!!!!!
  • 까르티에 2010/06/15 01:40 # 답글

    아 그리고 정말 그 비매너는 참을 수 없었음요. 진짜 대놓고 그렇게 크게 선수들한테도 다 들린다고요.
    플레이를 하고 난다음에 못한다고 뭐라뭐라 하는것도 아니고. 진짜. 아 생각만해도 또 다시 화나네. 으으.
  • hansang 2010/06/15 09:05 #

    이해가 안되네요. 박빙상황도 아니었고.... 뭐 술좀 많이 자셨다... 생각해야죠.
  • 까르티에 2010/06/15 11:42 #

    제말이요 이해가 안갑니다. 뭐 술좀 마이 자셨다 생각할라고 했는데. 마이 자신게 아니었단 말인게 더 문젠거죠. 같이간 사람하고 저하고 째려봐줬는데도 몇번 했는데
    유재웅선수가 나오자마자 홈런치니까 자기네끼리 민망해서 막 웃더라고요. 진짜 어이 완전 없는 비매너였죠. 여튼, 그거 듣고 있던 주변 사람들이 다 기분이 나빴을꺼에요.
    선수본인은 오죽하겠습니까. 못들었기를 바라지만요. 여튼, 다시는 그런 사람은 안보고 싶네요. 진짜 좋은 경기였는데 참, 그것때문에 기분이 팍 상했더랬죠.
    유재웅선수가 홈런 날려줘서 더 통쾌한 마음이었지만. ㅎㅎ 여튼, 경기장에서 정말 지켜줘야 할 건 지켜줬으면 하고 바랍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