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512_두산 대 삼성전_행운의히메공주 와 맞춤수비. by 까르티에




오늘의 경기는 1점 선취 득점이 행운의 득점. 그리고  우리 히메가 잘 해줬어 ㄲㄲㄲㄲㄲㄲㄲ
오똘 재원이가 그동안 중요한 수비실책으로 큰 점수들을 내서, 그 부담감이 1루 수비에 오면서
좀 안정되고, 타격도 되고. 2타점 적시타로 그동안의 실책을 조금 털어버리게 된 기회가 되었을 듯.
(인터뷰 했듯이, 열심히 연습해서 1,2루 모두 완벽해지자 - 이제 중요 수비 실책은 그만 보고 싶어 ㄲ)
역시 2루 고영민(타격만 좀 살아나주지 ;;;;;;;) 1루 오재원, 유격수 손시헌이 젤로 좋은듯.
고젯이 좀 타격이고 수비고 살아나서 주전으로 자리잡아 1루 오똘/ 2루 고젯/ 유격수 손션주장 라인으로 가자 제발.
그게 젤로 안정적임.  

아무래도, 역시 우리 히메는 행운의 공주가 맞는가 봄.
히메는 근데 오늘 넘 잘해줬음 진짜! 잘해따 히메. 계속 연승가자.
히메가 오는 날은 이상하게 수비가 좀 안정되고, 또 타격도 좀 따라주고 그런다
잘하자 히메야 계속! (오늘 ㄷㄷㄷ 6이닝 무실점이야 잘해쒀! 히메!)

흠. 이상하게 이종욱 우리의 종박이 살아나지 못하고 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새 계속 초구만 노리고, 물론 그게 잘 맞을 떄도 있지마는 타격자세 밸런스가 약간 어긋난거 같다고 하기도 하던데
얼른 시원하게 치고 달리는 이종욱선수의 모습이 보고 싶다.


:::: 가장 아쉬운 것은, 정말 연결되지 않는 점수. 만루상황이 얼마나 많았던가 그것도 1사 만루 상황.
근데 모두 따라가는 점수 못냈음. 결국 3:1로 승리. 많은 행운이 따라 준다고 해도 그 행운의 기회를 잡지 못하면
정말 흐름은 상대편으로 넘어간다는. 다음번엔 정말 기회가 왔을때 제대로 다! 잡아주길.
내일 연승을 기원합니다.
+++++ 개인적으로, 난 *쭐 타더라도 정말, 이렇게 아슬아슬한 경기가 낫다.
정말 수많은 점수차는 참으로 보기 힘듦. 두산의 끈질기고 기동력있는 야구로 되살아나라.





덧글

  • 후유키 2010/05/12 22:08 # 답글

    6이닝 무실점만 있나요, 아쉬운 볼넷이 4개나 나왔지만 삼진아 무려 8개!!!
  • 까르티에 2010/05/12 22:09 #

    ㅋㅋㅋㅋㅋㅋ 그렇네요!!!! 삼진이 무려 8개!!!!!!! 넘 잘해써요 토닥토닥 칭찬 마이 해줘야 해요.
    물론 볼넷 수만 좀 줄이면 정말 계속 컨디션 유지하고 잘 할듯.
    행운의 공주 히메가 맞아여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 까르티에 2010/05/12 22:09 # 답글

    오똘-고젯-손션 라인으로 가자. 최준석은 지명으로 가고. 그게 수비가 안정적이다.
    선발이 제대로 돌아가지 않으므로 수비가 정말 중요한거임.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내일은 이현승이다. 선발. 내일은 과연 돌아올까? 예전 모습으로. 수비와 궁합이라도 잘 맞아라 증말.
  • 동네 최씨 2010/05/12 22:24 #

    최준석 지명을 위해 우익수 이성열이요. 근데... 이제 자기 본 포지션보다 더 우익수가 편해지려나 봐요.
  • 까르티에 2010/05/12 23:30 #

    그것도 좋은 방법 인듯요. 정말 요샌 이성열이 우익수가 더 편해지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ㅎ
    근데, 전 재철타신이 우익수 수비도 괜찮구 그렇네요^^ ㅋㅋㅋㅋㅋ(호수비를 많이 보여주셨던지라)
    어쨋든 최고의 라인으로 수비가 흔들리지 않고 안정적이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