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728_두산 VS 롯데_이종욱, 김현수, 오재원, 노경은 by 까르티에






요새 은근  정신 없는 나날들을 보내고 있어서...
근데 그 와중에, 청룡기 예선 할때 경기장에 한번 다녀오고 ㅋㅋㅋㅋ
스아실...그냥 더위서 헥헥 대고 있는거 같아요.
다들 더위에 지쳐가고 있으신것은 아닌지 더운 여름, 건강 꼭 챙기시길 바라요~
롯데전 첫날, 저는 일이 있어서................슬프게도 우리 종박 첫 끝내기 안타를 못본 1인입니다 ㅠ
흑흑흑. 진짜ㅠㅠㅠㅠ 종박 끝내기를 경기장에서 봤어야 하는데 ㅠㅠㅠ
그래도 집에 들어와서 다시보기로 어찌나 돌려보기 했던지요~~
고젯의 그 주루플레이 하나, 역시 옳은 현수의 동점타
그리고 9회말 찾아온 기회에서 이원석은 고의사구로 거른다은 종박 타석.
아 어찌나 통쾌하고 기쁘고 눈물이 다나던지 ㅠㅠㅠㅠ 그 자리에 있었어도 저 난리났겠져
지인들과 부둥켜 안으면서 ㅎㅎㅎㅎㅎ
그르치만, 가장 고생했따고 말해주고 싶은것은 역시 이용찬.
그렇게 잘 던지고, 거의 완투도 할 뻔 했던 경기 속에서 또 '승'은 못챙긴.
용찬이는 정말 에이스의 향기가 풀풀. 느무느무 대견합니다. 꼭 12승 하고 끝났음 좋겠는데
타자님들하, 우리 니퍼트고 용찬이고 에이스 나올때 점수좀 납시다 ㅠ

건, 그렇고, 이겼으니 다행!
그리고 담날, 오랜만에 등판하는 노갱!
이날도...경기 시작하고 한 3회정도부터 볼 수 있었는데,
노갱은 갈수록 수싸움도 갈수록 늘고,
삼진 잡는 능력이 있는 투수지만, 삼진만 고집하면 투구수가 늘어나는데
이번 롯데전에서는 맞춰잡는 피칭으로 또 타자들과의 수싸움을 하는데
느무느무 멋졌습니다. 수비들의 도움도 받았지만, 스스로도 위기 관리 능력이 나아지고 있고!
흐흐흐흐 멋지네요^_^ 게다가 어제 종박은 끝내기 안타로 스스로에 대한
부담감이라던지, 꽉막혀 있던게 뚫린게 아닐까 싶은 느낌이 와요.
앞으로도 잘 해주길~!!!!!!!!!!! 사랑합니동!!!
무사 만루에서 겨우 1점을 낸 우리가, 불안불안한 리드를 지켜가고 있었는데
거기에 천금같은 추가점을 낸 오재원!!!!! 발로 만든 1점~!!!
역시 뛰어야 산다~!!! 오재원 느무 멋집니다 유후~~
일단, 오늘까지 위닝시리즈!!!
좀 격차를 벌일려면 그거 하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ㅎㅎ








2점 리드를 의외로 손쉽게 세이브한 프록터!











우어어~~ 오늘도 이겼다아~!!! 씐난다아~~~
정말 씐난 맹구와 종박
종박 빠돌이 맹구 ㅎㅎㅎㅎㅎㅎㅎ 둘이 너무너무 좋아요 ^_____________^












종박도 정말 느무 좋아해요~~
이렇게 씐나서 웃는거 정말 오래만에 본거 같은
이제 자주자주 봅시다~~~화이팅!!!!!!!!!













오쟁의 파이팅 넘치고, 에너지 넘치는거 너무 좋아하는데여
수훈선수 인터뷰 하기전에 기념 사진 찍는데
팬들이 오재원 오재원 환호하니까는 더 막 유도하는 오쟁 ㅋㅋㅋㅋㅋ
진짜 좋아요~~~~~~~~~














7이닝 무실점, 10일만의 등판.
컨디션 조절하기 쉽지 않았을텐데
맞춰잡는 피칭으로 정말 잘 해줬던 노경은!
으헤헤헤헤 잘~!! 했어요!!!!!!!!!!!!!!















ㅋㅋㅋ 오재원~!!!
경기장 가면, 1루 수비때 오쟁과 2루 주자로 있을때 의지가 젤루 재미있는데요
정말 오쟁은 유쾌한 남자~!!!! 근데 또 인터뷰는 조근조근 하게 합니다.
오늘 인사이드파크 호텔(우리끼맄ㅋㅋ라도) 세우고
진짜 힘들었는데 뛰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했어 잘했어~!!!
















요건, 하늘이 넘 이뻐서 한 컷!











덧글

  • 상하이리 2012/07/29 12:48 # 답글

    ㅎㅎ 저두 토요일 경기 직관 갔었는데 너무 너무 즐겁게 봤습니다~ 울 베어스 선수들 퐈이팅요~
  • 까르티에 2012/07/29 22:00 #

    아 상하이리님도 가셨군요!!! 저도 즐겁게 보고 왔어요~~ 그르치만 느무느무 덥던데, 정말 경기 뛰는 선수들 힘들겠다 싶어요.
    우리 앉아서 응원하는데도 힘든데..그래도 못하면 열심히 ㅋ 까주지만 ㅎㅎㅎ 우리 베어스 선수들 퐈이팅!!!!!
  • dabb 2012/07/29 14:29 # 답글

    잘 봤습니다.
    니펏 승 좀 챙겨주고, 두목만 살아나면 원이 없겠습니다.
  • 까르티에 2012/07/29 22:02 #

    감사합니다^_^ 저도, 니퍼트 아홉수 고만 넘고 승좀 챙겨주면 좋겠고...정말 4번타자의 부재는 심각해요..
    두목이 살아나야 하는데, 정말 최근 타구가 외야를 뻗어나간 적이 없더라고요...
    김정준 해설위원이, 프로그램 나와서 두산의 후반기 키플레이어는 두목이라고 했는데..살아날 기미는 안보이고...
    오늘도 4번타자의 부재가 여실히 드러난 경기 아니었나 싶어요. 이럴수록, 다음주 삼성전이 좀 걱정되네요 ㅠ
  • ㅁㅁ 2012/07/29 17:02 # 삭제 답글

    첫 사진.. 양의지가 프록터 히프터치하는줄...ㅋㅋ
    사진 멋지네요
  • 까르티에 2012/07/29 22:03 #

    ㅎㅎㅎ 양의지가 프록터 히프 터치하는거 맞아요, ㅎㅎㅎ 터치하기 바로 직전입니다 ㅋㅋㅋ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는 참 기분 좋게 돌아왔는데...오늘은 좀 많이 아쉬웠던 경기였어요. 승회 잘던졌는데 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