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합니다.



제 두산 사진들은 제가 애정을 가지고 찍은 사진들입니다. 
그렇게 대단한 사진들도 아니고, 애정을 담아서 찍으려고 하는 두산 팬 중에 하나 입니다.
로고 크롭 및 2차가공은 금지입니다.
그렇지만 두산팬이 있는 곳, 두산을 아끼는 곳 어디로든 펌 가능합니다. 
배경화면이라던가 개인소장 역시 가능합니다.
사진들 같이 나누고 좋아하고 그러는 거 저 역시도 좋아합니다.

근데 퍼가시면서 제 사칭은 하지 말아주세요.
지금 지인분께 연락 받았는데, 두산갤러리에 제 사진을 올린사람은 제가 아닙니다.
퍼가시면서 뭔가 잘못 된거 같은데 부심 부리는 것이 아니라, 
저 분이 제가 아니라는 건 확실하게 말씀 드려야 할 것 같아서 공지 올립니다.

앞으로도 두산 많이 사랑해주시고, 두산팬으로 응원 해주셨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5.10.31 두산베어스 우승

오랜만입니다.2013년 대구에서 서럽게 울면서 올라왔던 날들이 아직도 제 기억에 생생합니다. 그 이후로 넘 힘들었던지 2014년은 야구 자체를 스킵했지만, 이번 2015년 시즌은 개인 바쁜 사정때문에 일정이 어려웠긴 했지만 몇번 씩은 직관을 다녀왔습니다.포스트 시즌도 각 시리즈마다 한경기씩은 다녀왔구요.코시는 5차전만 다녀왔는데 제 눈... » 내용보기

150523_두산 vs SK_김현수, 양의지, 김재호, 정진호, 장원준, 정수빈

오랜만에  잠실로 고고. 급 질러서 갔는데, 다행이 이기는 경기 보고 와서 참 좋았던!장원준. 선발투수.이닝을 더 먹어줬음 좋겠다. 우린 불펜이 난리니까...앞으로도 잘 부탁해!으지의 저 손이 씹덕이어서 주글거 같은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물 흐르듯한 자연스러운 타격폼.그만큼 잘치는 으지. 포수로서 머리도 좋고 타격도 좋고.체력 유지 잘... » 내용보기

150425_두산 vs 기아_양의지,김현수,함덕주,니퍼트,이재우

올해 두번째 직관 두산 vs 기아 잠실전비록 연장패했지만, 나름 그라운드에서 두산 보니 좋았던.요즘 경기 바로 시작 전, 이렇게 야수들 둥그렇게 모아서 이야기하다가시작 음악이 들리면 그라운드 자리로 뛰어가는데 그게 그렇게 보기 좋더라.맹구는 시작 전 부터 기분이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18일 경기인데(올해 첫 직관날) 으지가 다리 벌리고 간격... » 내용보기

오랜만의 근황.

1. 오랜만입니다.2. 그동안 작년은 거의 야구를 보지 않았다.   여러가지 일들도 있었고, 재미도 없었고. 조금은 다른 쪽으로 일부러 더 관심을 두고 있었고.   지인들에게 간간히 두산의 소식들을 접하면서 중계도 잘 보지 않았다.3. 그래도 여전히 두산은 두산이고. 내가 사랑하는 선수들은 남아 있으니  &n... » 내용보기